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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8월 12일 화요일

고가의 제품의 오진률을 줄이기 위해서 ,,,,

고가의 제품의 오진률을 줄이기 위해서 ,,,,

제동제어에서 기능이 첨가 됨에 따라 브레이크액 흐름
파이프의 내경도 커짐이 당연하다 ,
솔레노이드 밸브가 인넷밸브 4개 , 아웃렛 밸브 4개
외 TCS ,VDC 솔 밸브가 첨가 되고 기능이 추가되면
될수록 솔밸브는 늘어난다 ,,

안정성을 추구하다보면 역기능적으로 공기빼기 가 어려워지며
밸브의 작동 성능저하로 스폰지현상 과 스톤현상 , 잠김현상
쏠림현상 등 다양한 증상들이 표출된다 ,

그러므로 대부분 ABS - ECU 에서의 문제점은 내부회로이상
표출되며 ,,,
그 외적인 압력센서 , 휠스피드센서 , G 센서 , Y센서 등의 고장은
배선이나 유로의 흐름 , 솔밸브의 성능 작동상태에서 진단이
이루어 져야 한다 ,,,

- 결론 -
VDC ( ESP ) 탑제된 차량에서 ABS -ECU 관련 고장은
내부회로이상 이 대부분 표출 되며

그 외의 고장코드는 배선이나 흐름 밸브쪽에서 문제임을
알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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