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1일 월요일

커먼레일 - 파워바란스 / 업그레이드


커먼레일 - 파워바란스 / 업그레이드
파워바란스 :
각실린더의 압축압력의 불균형 , 회로의 저항 , 인젝터분사 분균형
제어시스템의 보정 제어 ,,, 등등으로 인한 언바란스를
바란스로 조정함


ECU 업그레이드 :
동일 형식의 차량의 ECU는 부품의개선 과 회로조정
아울러 제어시스템의 중심인 ECU의 업그레이드 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










예) 델파이시스템 유로3 테라칸 , 카니발II 경우
버전 34 , 40 = 42 번젼으로 업그레이드 42버젼 50버젼 이상
업그레이드를 함으로서 인젝터분사의 활성화 와 가속패턴을
활성화 할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을 경우 :
MDP 학습값 NA , 771 로 표출 될수 있으며 이는 ECU의 능력으로
인젝터 분사제어의 통제를 할수 없음을 말하고 있다 ,
이경우는 가속력이나 시동꺼짐 등 여러 가지 치매증상까지 보임을
알수 있다 ,
봉고III - 코치 , 밴 , 트럭 의 경우
메퀘한 냄새 , 미세백연 등이 표출될때
ECU업그레이드로 해결할 수밖에 없음을 현장에서 경험을 통해서
알수 있다 ,
보쉬 시스템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
파워바란스 , 출력 , 매연 , 연비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다시
업그레이드를 하여야 한다 ,
단 업그레이드는 부품이나 배선(회로)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는
우선 그부분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
부연 :
부품 , 회로 ,,, 등의 보안 개선은 끊임없이 진행 되어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그를 제어하는 ECU의 업그레이드는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함은
당연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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