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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8월 8일 금요일

커먼레일 부조 관련 - 2편

커먼레일 부조 관련 - 2편

부조는 일병 (찜빠 )

일단 시동은 걸렸으므로 부조 요인을 찾아야 한다 ,

기계적인 부분 - 엔진내부

인젝터 배선 접촉불량

인젝터 단품
진단기로 진단 결과 : 고장코드를 분석하여 부조 관련성을
파악 하여 - 우선 진단 및 점검이 이루어 져야 하며

진단기 데이터 분석
압축압력 - 공전시 비교 분석 - 보정값을 참고한다 ,,

공전시 비교분석 , 보정값 시험은 오토미션일 경우
“ D " 레인지에서 시험하는게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






인젝터 단품 검사에서
1500 rpm에서 15초 , 2000rpm 15초 , 2500 rpm 15초
3000 rpm 15초 가량 시험
어느 영역에서든 부조가 없어야 합니다 ,,,


특정 영역에서만 부조를 한다면 인젝터 단품의 문제일 확률이 높다 ,


부조시 매연 발생 유무가 중요합니다

매연 없음 - 부조 = 인젝터 , 관련배선

매연 :
흑연 = 공기량 부족 ( 공기량센서에서는 정상 ) - 인젝터 정상 분사


백연 = 엔진내부 , 인젝터 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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