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6년 3월 23일 수요일

미세 부조 및 백연 - 보쉬 유로3 A엔진

증상 : 미세 부조 및 백연
차종 : 보쉬 커먼레일 유로 3 A엔진
부조 그리고 백연은 일단 엔진 내부 의심 후 점검할 것
더구나 주행거리가 많고 차령이 높을 수록  ,,,,​
고장코드 = 없음 이라면
압축압력을 반드시 보아야 하고 = 스케너상
엔진상태 와 제어시스템을 동시에 알아보는 측도임
인젝터 보정
압축압력에서 별 문제가 없을시 인젝터 보정값을 보고
인젝터 상태를 파악하기 위함임
데이터
흡입공기량 , 인젝터분사시간 등을 살펴보아
엔진 및 센서 제어 등을 확인 한다 ,
점검 :


​공기량 mg/st  600  정도가 기준이며
현재 상당히 높다 ,,,
분사량도 공전시 8 mcc 정도  인데  부하시 에 표출되는 값으로
분사를 늘리고 있다 ,
레일압력도 모표맵 보다 높게 표출되고 있다 ,
그러면서 백연이 배출된다라고 한다면  일단 엔진내부를 의심해야한다 ,
압축압력 과 보정값 시동성 등등을  좀더 검토를 해보면
정확한 답은 요구 될 것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