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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8월 16일 화요일

실전훈련 :



실전훈련 :

사례1)
보쉬 유로3 D 엔진 WGT

압축압력 , 보정값 미지원 차량 ( 구형)

증상 : 시동불능

보쉬차량에서 시동불능 점검의 기본은 문진이며
그다음이 압축압력 이다 ,

스케너 이용 압축압력 시험에서 기통별 rpm 잘 표출된다면
cmp & ckp 엔진상태를 양호로 판정할수 있기 때문이다 ,

압축압력이 지원되지 않은 차량은
카렌스II 등 기아차량으로 진입하여 싱크로상태로
알수 있다 ,

크랭킹시 SUCCESS 가 되는 지를 보면 된다 ,

싱크로 상태에서 크랭킹시 SUCCESS 가 안됨음 
타이밍인치 또는 CMP 등을 의심 해 보아야 한다 ,

회전수 검출 , 압력상승 은 인젝터 구동금지 페일모드 
조절밸브 40% 최대한 닫음 



- 결론 -
타이밍 인치 틀어짐




사례2 :


출발시 울컥거림 , 서행시 시동꺼짐



- 결론 -
IMV 교환으로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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