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ECU 내부 소손
차종 :
보쉬 유로4 D엔진 CM
진단 :
대부분 연료압력 조절기 계통으로 고장코드가 표출되면
ECU를 살알짝 의심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점검결과 :
점화 퓨즈 20A 절손 그리고 ECU 소손
원인분석 :
무더운 여름날씨 에어컨 등 전부하 상태에서
생산 전력 보다 소비전력 많을
시 ECU 내부 콘덴사 과부하로
인해서 ECU 내부 소손 및 관련 점화퓨즈 절손으로
분석됨
해결책 :
ECU 로직 개선 등으로 전부하시 아이들업이 필요
생산전력 = 소비전력의 균형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