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환의자동차이야기
이 블로그 검색
2017년 1월 9일 월요일
시동불능 및 가속불량 다발생 사례 중에서 - CM 그리고 윈스톰
시동불능 및 가속불량
다발생 사례 중에서
보쉬 유로4 D엔진
차종 : 싼타페 CM
진단 : 정상
점검 :
연료온도센서 커넥터 탈거시 :
5000mV 표출 되어야 합니다 ,
ECU 내부 - 다발생
- 결론 -
ECU 를 오픈하여 내부 수술을 합니다 ,
치료후 데이타
시동키 ON 상태에서 연료온도 커넥터 탈거
정상기준값을 표출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자동차 연구소
wtiger2313
전체 프로필 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