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10월 16일 목요일

커먼레일 연료흐름에서 조절밸브의 역할 과 진단 ​

커먼레일 연료흐름에서 조절밸브의 역할 과 진단

조절밸브에는 노멀오픈(NO) 타입과 크로즈 (NC) 타입이 있다 ,
대부분은 NO 타입 = 커넥터 탈거하면 열리는 타입
NC 타입 = 커넥터 탈거하면 닫히는 타입

연료조절밸브의 타입 과 작동성능 , 작동범위 를 관찰하여
규정치 내 인지 초과했는지 - 정도를 보면서 추적을 해 봅니다 ,

노멀오픈타입 이 입구제어 방식 에서는 커넥터 탈거시 전압력이 레일로
상승할것이며 출구제어 방식에서는 오픈하여 레일의 압력을 개방한다 ,

그러므로 출구제어 방식은 모두 노멀오픈방식으로 구성되어
만일의 경우 관련시스템을 보호한다 ,

입구제어 방식에서 오픈(개방) , 크로즈(닫음) 방식의 구분은
모든 연료를 레일로 상승하는 오픈방식을 사용시 시스템을 보호할수 있는
출구제어 및 제한밸브 , 등이 커브를 할수 있느냐 / 없는냐 의 차이로 보면
이해가 빠를듯 합니다 ,,,


* 참고 *
공기든 , 연료든 , ,, 조절하는 모든 부품의 규정범위 대비 량 을 비교
분석하여 문제점을 인식하여 진단을 한다면 효과적일수 있을 것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