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정비사의 방향
가) 정비사 와 고객간의 신뢰구축
나) 고객만족을 위한 길
다) 고객 과 정비사 - 서로 WIN-WIN 전략
모두를 만족하는 길에 대하여 정비사들은 마인드를 키워야 한다 ,
그래야만 여유공간에서 충분한 서비스가 가능 하기 때문이다 ,
진단은 기본 , 점검 및 단품검사 신속하게 , 부품이 선택 과 마무리는
정확하게 라는 기본 베이스가 충분히 확보될때 고객간의 신뢰구축을
위한 서비스 타임이 비로서 여유롭게 고개를 들수 있기 때문이다 ,
진단 과 점검 정비의 마무리에 넘 많은 시간을 활애하다보면
정작 가) ^ 다) 의 시간을 확보할수 없기 때문에 마인드를 키워야한다
마인드에는 정비사의 기본을 신속 정확하게 확보 하는것 이 우선이며
그다음의 여유공간에서 정비사 와 고객이 함께 만들어 나아가야 한다 ,
미래의 승패는 공간 (마인드 )를 충분히 확보하고 그속에
잉여공간(정비외적)에서 좌우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
고객과의 신뢰 회복 , 고객만족 , 고객감동으로 이어질때
우리 정비인의 위상은 한층 고조되리라 확신해 본다 ,
신뢰회복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며
고객만족을 위해서 또 무엇을 해야 하며
고객감동을 위해서 지금부터 하나씩 변화를 해 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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