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 엔진 델파이 인젝터 간펀진단 :
A2엔진 진단 및 점검 정비에서 중요 포인트는
에어빼기 와 인젝터 진단 및 점검 일 것이다 ,
오늘은 인젝터 간편진단 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
A엔진은 보쉬 타입이라면 A2 엔진은 델파이로 대체 되었다 ,
이유는 CPF 가 탑재 되면서 CPF 재생을 위해 인젝터는 후분사
다단분사를 해야 한다 ,
다단분사를 위해서는 레일압력을 충분히 확보가 되어야 하며
이는 고압을 더 요구하게 되어 델파이 시스템의 인젝터로 대체
되었음을 알수 있다 ,
유로5 의 A2 엔진의 서비스데이타에서는 각실린더 별 엔진회전수 rpm
을 표출해 주기 때문에 각실리더의 상태와 인젝터의 성능을
쉽게 파악하고 분석할수 있도록 되어 있음으로 정비인들에겐
진단 효율을 극대화 할수 있다 ,
공전시 균일하게 표출되고 있음을 알수 잇다 ,
만일 실린더별 편차가 발생 된다면 해당실린더 와 인젝터를 알아보아야 한다 ,
영역별 - 공전시 , 가속시 , 스톨시 , 부하별
각 실린더 회전수의 변화를 보면서 부조 , 진동 , 소음 정도를 알아보면
해당 실린더 및 인젝터를 간편하게 파악 할수 있기 때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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