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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6월 10일 수요일

휴식겸 복습 : 유로3 델파이 연료계통

휴식겸 복습 : 유로3 델파이 연료계통

테라칸 유로3 커먼레일

증상 : 시동불능

시동의 조건 : 연료 & 공기 , 압축 , 타이밍 ( ckp & cmp )

델파이는 연료압 보는것이 효율적이며 ,
보쉬 시스템은 타이밍 & 압축 을 먼저 하는게 효율적

진단 : IMV 연료 공급제어 이상
유로3 델파이 시동불능 조건에서 IMV 단품의 문제는 거의 없음 ,
제어는 하고 있다라고 가정을 해 보고 ,,,
고압펌프 내부 문젠데 - 까꿍하는 스케너 가 그립다 ,​

시동키 ON - IMV 커넥터 탈거 - 인젝터 커넥터 탈거 -
5초 크랭킹 = 1100 bar 이상 양호

상기차량은 시동불능 차량으로 5초 크랭킹시 170bar 정도로
바로 고압펌프 탈거 - 분해 - 분석

고압펌프 베어링 - 저 고압 밸브 이상임을 바로 말해주네요



수리후 정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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