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5년 7월 16일 목요일

출력부족에서 우선시 접근할 대목

출력부족에서 우선시 접근할 대목
공기흐름 알아보기 :

에어크리너 - AFS - 터보챠져(공기압축) - 인터쿨러 (냉각) - 엔진

엔진 흡입 압축 폭발 배기 - 촉매 - 후소음기 - 대기권


공전시 흡입공기량
기준 = 배기량 / 기통수 +- 50
차종 : 리베로 커먼레일 유로3
출력부족 - 가속시 흑연
* 흡입공기량 = 600 mg/st 정도 *
스케너 진단 : 정상
공전시 흡입공기량 - 데이터

기준치에 100 mg/st 정도 부족합니다
무조건 올리는 일을 우선 되어야 합니다 ,
어디서 문제인지를 찾아야 합니다  ​
트로틀플랩에서 탈거시 미세변화 - 거의 없음
​엔진 앞쪽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고 있읍니다 ,
인터쿨러 앞쪽 터보챠져 쪽에서 탈거시


​기준치 보다 100  mg/st 높게 표출됩니다 ,
이는 인터쿨러가 터짐이 발생되어 공기가 대기권으로
빠져나갈때 와 같은 현상입니다 ,
호스를 탈거 해 놓았으니 당연하겠죠 ,,,



결과 :
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