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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8월 19일 수요일

유로3 델파이 시스템 진단챠트 - A ​

유로3 델파이 시스템 진단챠트 - A
가) 소음 , 진동 , 간헐적 시동꺼짐 발생 경우
시동정상 , 일반주행 정상
나) 시동정상 - 가속시 , 부하시 첵크램프 점등
가) 의 경우을 먼저 알아본다 ,
스케너 진단에서 메인릴레이 , EGR / 공기 , IMV제어
동시에 2개이상 복합적으로 표출 된다면
바로 시스템 사양정보에서 버전을 확인
34 , 40 버전 까지는 무조건 42버젼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요망 - 우선
42버젼 이상이라면 초기화 , 리셋 , 인젝터 코딩 - 필수
나) 의 경우는 IMV 탈거 - 인젝터 커넥터 탈거 - 백리크호스 연결
5초가량 크랭킹후 백리크량 첵크 및 연료압력 확인
인젝터 이상무 라면 고압펌프 제한밸브 와 첵크밸브 별렌피 풀림확인
차종 : 델파이 시스템 유로3 테라칸 커먼레일
증상 : 소음 , 진동 , 출력부족
버전확인 42 버전
중앙의 숫자가 버젼 = 42버젼
34 , 40 버젼일 경우는 최우선적으로 버젼업을 실시해야함 ,​
진단 :
APS = 풀렉셀시 100 %
엑셀을 밟지 않은 상태  0 % ​확인  - 필수
브레이크 스위치 = 1 , 2 ​
동시에 ON / OFF  잘 작동되는 지 확인
상기차량에서는 모두 양호하게 잘 작동 고 있음으로 소거를 합니다 ,
일단 정상으로 만들어 놓고 원인 분석을 해 볼 겁니다 ,​
점검 및 초기화 ,부품 리셋 , 인젝터코딩 ​

인젝터 코딩을 위해 정보 확인합니다 ,

#3 실린더 ​숫자만 나열되어 있읍니다 ,

코딩은 안되어 있고 초기화가 되어 있네요
아마 진동 , 소음 , 출력부족이 발생 될 겁니다

따라서 고객은 엑셀페달을 무리하게 밟을 것이고
그래서 상기 고장코드가 표출되자않아나 조심스레 짐작 해 봅니다 ,
일단 입력하기 쉬운 #4 실린더 인젝터 넘버를 택일하여
#3실린더에 재입력 완료를 하고 - 입력 확인후​
확인사살로 ECU 초기화 완료후 ​
누설시험 :
연료압력 , 회전수 , 엑셀페달 작동 등 모두 잘 작동하고 있음을 확인후
마무리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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