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5년 8월 23일 일요일

보쉬 인젝터 실차 판정법

보쉬 인젝터 실차 판정법
1) 공전시 분사시간 8mcc D드리이브 11 mcc 에어컨 작동 13 mcc
2) 압축압력 편차 , 보정값 , 공전시비교분석
3) 백리크
4) 영역별 불균률
5) 솔레노이드 저항 , 외부절연
6) 솔레노이드 작동음 , 온도
사례)
보쉬 싼타페 유로3 공전시 부조를 합니다 ,,,
주행은 그럭저럭 문제없이 주행이 가능 하다라는 문진입니다 ,
1) 공전시 분사시간 7 mcc , D레인지 시 14 mcc , 에어컨작동 17mcc
정도 표출로 보아 인젝타가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
2) 압축 압력 보정값 등이 지원이 되지 않은 구형 WGT입니다 ,
이경우는 지원되는 ECU ( GOLD ) 체결 해 보거나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볼수 있습니다 ,
일단 PASS
3) 백리크 - 양호로 판정
4) 영역별 불균형을 보정값이 지원되지 않음으로 탈거후 장비로 확인
5) 솔레노이드 저항 및 외부절연 - 상태 양호
6) 작동음 , 온도 에서는 약간의 편차가 보임 ,
일단 탈거후 시험기에서 공전시 모드로 시험을 해 봅니다 ,

공전시 시험기 분사량 입니다 ,,
아마 보정값을 볼수 있다면 #1실린더 왼쪽 첫번째는
+ 4 표출 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