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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9월 20일 일요일

부조 - 그랜드 스타렉스 = 유로4

증상 : 부조
차종 :
그랜드 스타렉스
진단 :
정상
문진 :
터보챠져로 엔진오일 연소
디젤링 발생
인젝터 , 엔진보링 후  부조
조치
인젝터 코딩
초기화 ​
점검 :
시동성 양호 ​ 임으로 일단 압축압력 과 보정값 확인 우선

압축압력으로 살펴보면 편차가  최소 ^최대 가
8 rpm 정도 임으로 동와샤 압착불량 점검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
표준한계범위 3rpm 내외 =  온간시 ​
10 rpm 이상 편차 - 온간시
냉간시 15 ​rpm  이상 편차 그리고 부조 및 백연은
대부분 엔진내부 문제 로 봅니다 ,
상기의 경우는 매연 없으며 편차량도
규정치 내 = 열간시 임으로
인젝터를 확신하고 정밀 점검을 하고자 결론을 내려 봅니다 ,​
 공전시 보정값에서 보면 ​ 큰 문제가 없어 보이나
부하시 변화률을 확인 해 보아야 합니다 ,
또한 압축압력에서 규정값 셋팅을 우선 한후
변화의 폭은 인젝터 단품을 점검 해 보아야 합니다 ,​
- 결론 -
인젝터 정밀분석후 이상 발견
수리후 조립 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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