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분석을 위해 ,,,
무부하 상태에서 - 시동키 ON 상태에서
센서의 성능은 양호를 중심에 두고 좌 우 의 편차 폭으로 사용가
불가로 판정을 하기에 셋팅이 가능한 포지션센서의 경우는 셋팅으로
양호쪽으로 이동 시켜주면 될 것이며
부품일 경우는
무부하 - 부하 - 전부하 순으로 하든
역순으로 시험하든 전구간에서 양호 , 불가 판정을
HI 레벨에서 LO 레벨로 양호 사용가 불가 로 판정한다 ,
참고로 동일한 조건에서는 악조건 - 전부하 조건에서
판단하는게 가장 정확 할수 있다 ,
기상을 알리는 알람이 울리면 초가을엔 가픈이 일어나는데
초겨울인 지금은 알람시계를 발로 차 버리고 싶다
내 몸의 상태는 ---- ?
청년시절엔 어릴적 시절과 현실의 시점의 기억들이 생생한데
지금은 도무지 돌아서면 전원은 껐는지 , 아닌지
기억이 없네 ,,,, 내 뇌의 상태는 --- ?
부품의 성능 분석 과 바란스 = 시스템을 구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리라 생각해 본다 ,,,,
언바란스 , 편차의 폭 을 바란스 , 편차를 줄이는 시스템 정비가
필요하다 ,,,
센서값은 출발전 기본값 과 출발후에서 영역별 변화량 원활화
로 평가 하고 셋팅값의 한계성으로 수명을 가름한다 ,
우리네 몸속의 텔로미어 = 노화와 수명의 길이 ,
작동음 , 작동범위 , 작동전류 ,,,, 판단
기관의 전체에서 판단기준은
델파이시스템에서 누설시험 - 스케너
EGR밸브 풀 개방후 - 엔진 상태 구분
풀부하시 - 상태
혹한기 또는 폭염기
이처럼 최악의 조건에서 시험시 성능평가에서
양 , 사용가 , 불가
판정을 효과적으로 할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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