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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1월 24일 화요일

전문정비업 과 고객 - 신뢰 회복 ​


전문정비업 과 고객 - 신뢰 회복
전문정비업의 부활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회복하는 길은 ,,,
정확한 진단은 기본으로 해야 합니다 ,
오진으로 인해 고객에게 인가되는 부담을 최소화 해야 한다 ,
오진 제로 라는 명제가 고객 불신 해소 - 신뢰회복의 단초가 된다 ,
팩트는 :
정확한 진단 점검후 - 원인 분석 - 량질의 부품의 선택
재발방지 - A/S 보장 의 정의에서
작업범위 선택의 폭을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하도록 해야 한다 ,
그러기 위해서 선행 조건은
증상에 대한 원인분석 해결 후 연관부품 과의 바란스

부품의 성능 , 파워바란스 , 피로누적 , 부품수명 등등

알림 고지를 상세 하게 하여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


고객의 입장에서
정확한 분석에 만족을 하고 - 오진제로
원인 과 결과 에 따른 정비범위 (부품) 등을 선택하고 - 고객만족
그에 따른 A/S 범위를 합의 함으로 상호 만족할수 있도록 한다 ,


- 결론 -
1) 확실한 진단 을 우선 하고
2) 정비범위에 대한 설명 - 선택은 고객에게
3) A/S 범위 는 합리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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