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6년 1월 18일 월요일

부조 - 유로3 보쉬 A엔진 ( 보쉬시스템 전차량 )

증상 : 부조
차종 : 유로3 보쉬 A엔진
부조란 시동관련에는 문제가 없으며
상기차량은 공전시 부조가 유발되고 있다
부종의 유형에도 공전시 , 부하시 , 전부하시 등 영역별
부조에 따라 진단 방식이 다를수 있다 ,
보쉬 차량의 부조는 : 스케너 이용
보정값 , 압축압력 , 공전시 비교 ( 보정을 하지 않은 상태 )
을 비교 해 보는 것이 효율적이다 ,
보정값

부조를 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
압축압력 :
엔진에는 별 문제가 없음을 알수 있다 ,

본 시험은 반드시 충분한 워밍업 - 냉각수온 85도씨 이상에서
편차 3 rpm 이내 이면 양호로 판정함 ,

상기차량은 아직 충분한 워밍업 상태가 아님 ,

공전시 비교 분석 :

#1 실린더 인젝터에 문제가 있음을 말하고 있다 ,

- 결론 -

압축압력 시험은 1 , 2 ,3 , 4 스케너에 보여지는 값은 1 ,3 , 4 , 2 순서

즉 1 = 1 2=3 3= 4 4= 2 판단 함이 옳다 -

이는 델파이 MDP 학습값 판정에도 동일하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