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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4월 11일 월요일

커먼레일의 매연 대책 :

커먼레일의 매연 대책 :
매연 배출이란 : 시동성 , 영역별 부조 , 출력부족 ,,, 등이
양호라는 가정이 성립 되어야만 매연을 해결할수 있다 ,
매연의 배출 정도에 따라서 점검부위 , 범위 를 정할수 있어야 한다 ,
규정치 몇 % 인데 초과치 몇 %
규정치 대비 초가치 비교 하여 점검 할 부품의 범위를 알아본다 ,
매연 종류 : 흑연 , 백연 , 기타 ( 혼합연 )
매연의 색에 따라 점검 부위 , 범위를 달리 해야 한다 ,
흑연 : 공기량 부족에서
백연은 엔진상태 (압축압력) 및 엔진오일 연소로
기타 (혼합연) = ECU (제어 ) 버전 -
리셋 , 초기화 , 코딩 ,업그레이드 로
점검포인트를 이동 해 볼수 있다 ,
관련 부품 및 센서
1) 냉각수 온도 - 충분한 워밍업 가장 안정적인 온도유지
냉간시 매연 배출량 많다 ,
2) 엔진오일 점도 - HLA(오토래쉬) 작동성능 - 흡/배기밸브 작동
3) AFS-EGR - 충분한 흡입공기량 - 해당차량의 기준치대비
4)브레이크 -APS = 출력및 변속패턴
5) ABS = 오일의 점도 , 솔레노이드 작동
제동력에서 마찰력 부하 - 변속점
6) 오토미션 - 오일 점도 = 솔레노이드 작동 - 변속히스테리
7) 압축압력 - 엔진상태 , 동와샤누설 , 오토래쉬성능
8) 인젝터분사 : 인젝터 성능 - 출력 - 변속시 지연 = 피크
9) BPS - VGT = 규정을 벗어난 제어로 인한 출력의 변화
변속곡선으로 인한 - 피크


10) RPS - 조절밸브 : 과도한 연료압력 , 과소한 연료압력에 따른
림폼 및 제어성능 에 따른 언바란스

11) RPM ( Revolution Per Minute )
영역별 회전수 에 따른 안정화
공전시 , 가속시 , 부하시 , 전부하시



   전영역에서 안정화가 되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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