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6년 5월 13일 금요일

A2 엔진 133 마력 - 인젝터 컨트롤 밸브

A2 엔진 133 마력

다발생 :
인젝터 = 컨트롤 밸브 - 마모 및 고착 - 시동불능
IMV 밸브 오작동 = 부조 및 시동꺼짐






재생산  제품 의 ​컨트롤 밸브

진단방법 :
가) 데이터 2 에서 실린더별 회전수

나) 인젝터 백리크 와 최고압력 확인
다) 레일에서 인젝터로의 연료차단후 최고압력
라) IMV 밸브의 작동범위 , 작동음 확인



* 부연 *
1) 컨트롤밸브 고착시 = 인젝터 분사 못하면서 백리크 반동도 없다 ,

2) 컨트롤밸브 마모시 ( 스크렛치 ) = 후적 및 백리크 과다
크랭킹시 연료압력 형성 못함 = 100 bar 미만
이때 인젝터로의 고압파이프 막고 크랭킹 1200 bar 이상 상승
컨트롤 밸브



* 주의사항 *
휠터 및 연료계통 점검 및 정비후 공기빼기에 만전을 기해야 함
기본을 무시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인젝터 컨트롤밸브 미작동으로
시동불능

공기빼기 참조  = 중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