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 엔진 133 마력
다발생 :
인젝터 = 컨트롤 밸브 - 마모 및 고착 - 시동불능
IMV 밸브 오작동 = 부조 및 시동꺼짐
재생산 제품 의 컨트롤 밸브
진단방법 :
가) 데이터 2 에서 실린더별 회전수
나) 인젝터 백리크 와 최고압력 확인
다) 레일에서 인젝터로의 연료차단후 최고압력
라) IMV 밸브의 작동범위 , 작동음 확인
* 부연 *
1) 컨트롤밸브 고착시 = 인젝터 분사 못하면서 백리크 반동도 없다 ,
2) 컨트롤밸브 마모시 ( 스크렛치 ) = 후적 및 백리크 과다
크랭킹시 연료압력 형성 못함 = 100 bar 미만
이때 인젝터로의 고압파이프 막고 크랭킹 1200 bar 이상 상승
컨트롤 밸브
* 주의사항 *
휠터 및 연료계통 점검 및 정비후 공기빼기에 만전을 기해야 함
기본을 무시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인젝터 컨트롤밸브 미작동으로
시동불능
공기빼기 참조 = 중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