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부붕하고 시동 걸렸다 바로 시동 꺼짐
차종 : 유로4 D엔진 뉴스포티지
IQA 인젝터 , 전자EGR , 저압연료모터 , CPF촉매
다발생 : 전자EGR , 저압모터
진단 : 정상
점검 :
상기증상일 경우
가) 시동키 ON 상태에서 - 부웅
촉매 및 배기구 배력
나) 시동키 완전OFF 후 크랭킹 - 부웅
타이임 인치 - 진각으로 1칸 정도 틀어짐
점검2 :
우선 동기파형을 확인 해 본다 ,
1코 정도의 벗어남 을 생각해 보지만 ,,, 혼돈
압축압력
어이 확실하네 ,,,
CKP & CMP 정상이라면 #1^#4 까지 잘 표출되어야 하는데 ,,,
- 결론 -
시동키 완전OFF 후 재 크랭킹시 부우룽 하고 시동꺼짐은
타이밍 인치 진각측면으로 1칸정도 벗어남으로 확인후
마무리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