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간헐적 시동꺼짐
차종 :
유로3 델파이시스템 봉고III
이모빌라이져 미적용 A3 - 메퀘한냄새 와 미세 백연 발생시
상기 프로그램 사용하면 됨
민일 이모빌라이져 탑재차량이라도 상기 프로그램을 쓰기한다면
이모빌라이져 삭제됨
진단 :
IMV 연료공급 제어이상
점검 :
시동꺼짐 발생시 IMV 듀티값 45% 제어 시동꺼짐
점검내용 :
IMV 단품 , 고압펌프 , 인젝터
제어쪽 점검 방법
봉고III 일지언정 그랜드카니발 WGT 로 진입하여
MDP 학습값으로 보면 편차가 보이면
ECU 기능저하 이며 수리후 리셋을 하여야 합니다 ,
만일 인젝터에서 편차가 보인다면 인젝터단품 을 점검해야 합니다 ,
- 결론 -
ECU 내부 수리후 초기화 리셋 인젝터 코딩후
정상
- 부연 -
차령이 높아질수록 부품의 단품 그리고 회로 점검은 접근하기가 쉬워
진행을하지만 제어시스템인 ECU 에 접근을 회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는 반드시 접근을 해야 합니다 ,
더구나 그랜드 카니발 유로3 WGT 의 경우
부조 및 시동꺼짐의 우선 진단의 우선 순서는 ECU 임을 명심해야 하며
그 외 유로3 뎋파이시스템 간헐적 시동꺼짐이 발생된다면
ECU 점검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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