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출력부족
차종 : 보쉬 유로3
유로3 보쉬 A 엔진 내부
사양정보 에서 ECU 품번 확인 하고 ,,,
보쉬의 기본은 압축압력
이는 시동관련 , 부조관련 , 출력관련 , 매연관련 , 검사 등
모든 조건에서 기본이다 ,
즉 CKP & CMP , 엔진에 문제가 없다라는 가정을 할수 있기 때문이다 ,
인젝터 보정상태
순수 인젝터 상태 - 무보정
공전시 부스터 압력이 " 0 " bar 이라는 거 와
분사시간을 늘리는 거
이는 필시 엔진부하가 많이 걸리고 있음을 말하고 있다 ,
공전시 부하로 인해서 인지 연료압력조절도
레일로 많이 보내고 있음을 알수 있다 ,
공전시 무부하 상태에서 연료량을 늘리고 있다
이는 필시 인젝터에 문제가 있거나
부하에 문제가 있다 ,
" D" 드라이브 시 분사량이 넘 많다 ,
이는 인젝터 문제라면 부조를 할 것인데
부조가 없으니 엔진부하에 있을 수 있다 ,
오토미션에서 슬립량이 " 8 " rpm 기준치 보다 낮다,
"D" 드라이브 시 254 RPM 기준치는 엔진회전수 동일
- 결론 -
오토미션 댐퍼클러치 불량으로 잠정 결론으로 진단하고
출고 - 그이후로 고객으로 부터 연락을 받지 못해
완전히 답을 내지 못한 아쉬움을 남기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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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을 나오면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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