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부조
차종 : 렉스턴
진단 : #2 인젝터 구동전압 낮음
제원 :
델파이 시스템에서 쌍용차량은 충방전을 함으로
뱅크1 과 뱅크2 로 회로가 연결되어 있다 ,
참고로 데라칸 , 봉고III , 카니발II 충방전을 하지않음으로
뱅크1 , 뱅크2 연결이 필요없이 ECU에서 단독으로 수행한다 ,
쌍용차량은 시동키 ON 상태에서 인젝터에서 약6V 정도 전압이 표출되며
봉고II 등 단독제어방식은 약 3V 정도 표출된다 ,
점검방법 :
가) 회로점검
회로(배선) 에는 문제가 없는가 ?
나) 인젝터 실린더 위치교환
인젝터는 문제가 없는가 ?
다) 압축압력
엔진내부에는 문제가 있는가 ?
라) ECU
가) ^ 다) 에 문제가 없다면 ECU 단품점검 해 볼것 ,,,
답은 이중에 있을 것이다라며 진단을 마무리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