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시동불능
차종 :
유로3 보쉬 A엔진 포터II
진단 : 정상
점검 :
압축압력
회전수는 다소 낮은듯 보이지만 편차없이 일정하게 표출되어
CKP & CMP 엔진상태 에는 무리가 없는듯
그렇다면 연료쪽인데 ,,,,
데이터 분석
공전시 데이타
크랭킹시 순간적으로 상승 했다가 떨어짐 - 압력
조절밸브는 최대한 연료를 줄일려고 하는데
한동안 형성이 안되다가
막판엔 연료압력은 춤을 추네
참으로 이상타 ,,,
- 결론 -
고압펌프 분해 확인
첵크밸브 스프링 이탈
왼쪽 저앙 - 왼쪽은 불량
상기차량에 왼쪽 스프링 탈거된 상태로 조립됨
상기차량에 왼쪽 스프링 탈거된 상태로 조립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