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가) 주행중 시동꺼짐
나) 재시동시 시동키 완전 off 후 대기후 시동
차종 :
보쉬 유로3 포터II
39110 - 4A311
진단 :
#1 - #2 - #3 - #4 실린더 회로 이상
점검 :
시동키 완전 OFF 를 하지 않으면 절대 시동불가 란
ECU 에서 페일을 한다라는 것으로
ECU 가 알고 있다 로 해석 할수 있지요 ,,
시동불능시 = 크랭킹 상태 이며
인젝터 구동전압은 그대로 이며 정상치 = 80V
ECU 페일모드 돌입 ,,,함
시동키 완전 OFF 후 시동 - 공전상태
공기량 kg / h - 정상 치 = 55 kg / h 정도 임
- 결론 -
이상과 같은 데이타 로 유추 해 보면
ECU 내부 고장으로 결론을 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