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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 2일 금요일

페일모드 돌입 - 출력제한 - 델파이 유로4 - 그랜드카니발 VGT


증상 :
페일모드 돌입 - 출력제한
차종 :



델파이 유로4 - 그랜드카니발 VGT


진단 :


소거후 일정시간 동안은 정상이나 부하가 걸리면
첵크램프 점등후 페일 - 출력제한

점검 :

​스웰밸브 위치 불량 확인횟수 가  " 0 " 라 함은
ECU 상태는 이상무 라고 말하는 것으로 해석 할수 있다 ,​






공전시 IMV 862 mv  - 가속시 833 mv  - 스톨시 725 mv  정도를 규정값으로 정하면
상기데이타는 공전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가속 정도로 제어하고 있다 ,
이는 고압펌프 송출압력이 부족하다라고 유추 할수 있다 ,
연료량 - 연료휠터 - 고압펌프 - 인젝터 백리크 등의 연료계통에서 볼때 ​
시동성 정상 - 무부하 가속 양호 임으로
고압펌프 단품 일 확률이 높다 ,​

상기코드 표출시 인젝터 백리크 - 고압펌프 - 연료휠터 등
연료게통을 점검 하라는 말이며
우선 순위를 정하는 건 사례 및 빅데이타 경험치 등으로
선택함이 옳다 ,

- 부연-
시동은 정상 - 양호라는 가정이 성립됨으로

IMV 입구제어 임으로 백리크 과다라고 한다면 초기시동시
시동지연이라는 수순을 밟게 될 것인데

시동성 양호 - 주행성 양호 - 부하가속시 첵크램프 점등

상기코드 표출은
고압펌프 라는 사례 와 빅데이타 상 으로 정의할수 있다 ,

일단 연료휠타 와 인젝터 백리크 연료저장량 등은 상식선에서
기본적으로 점검이 이루어져야 함은 당연하다
그러나 현 증상의 경우 고압펌프 가 답이라는
명제가 여러곳에서 말하고 있다 ,

- 결론 -
고압펌프 교환후 - 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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