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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7월 25일 화요일

- 연비 저하 - 에 대한 불만



- 연비 저하 - 에 대한 불만


정상을 알아야 고장을 안다 !

정상이 아니라는 여러 가지 정황을 포착되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의 시뮬레이션으로
반드시 해결 함을 원칙으로 한다 ,


고객불만이 발생 했다고 함은 어딘가 문제가 표출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


ECU 가 인지하든 못하든
인지한다면 스케너를 통해서 알아보고 원인을 분석하여
답을 구하면 될 것이나


ECU 가 알지 못하고 별다른 특이점이 없다고 정비사는 느껴다 해도
고객이 더 정확하게 알고 있음을 알고 접근함이 옳다 ,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
고객은 말합니다!

요즘들어 부척 소음 과 진동이 있는 듯하고
연료값 인상된것도 아닌데 연료가 많이 먹는다 ,

자동차가 우리몸의 일부로 자릴잡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함께 하는 시간이 많기에


고객의 불만을 십분이해 해주어야 하며
연비 / 소음 / 진동 이라는 명제에 답을 구하기 위해서는

오너들의 입장에서는 어딘지 모르게 정상이 아님을 토로 하고 있음으로

동일 차령 , 차종 에 대한 빅데이터 와 규정값을 인지하고
부하률 , 흡입공기량 , 분사시간 ,,, 비교분석 하는 것과

영역별 부조 / 부하시 부조 , ,, 등을 정밀 점검 하여


고객 불만 사항을 반드시 해소 시켜 주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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