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키 on에서 데이터는
진단에서 기본이며 아주 효율적이다 ,
왜 중요하며 -
증상에 따라 보아야 할 데이터 는 무엇인가 ?
데이터를 분석할 때
정상값 과 사용가능 값 불가 값을 인지하고 있는가 ?
만일 모르고 있다면
볼필요가 없으며 보아도 모른다 ,
진단상 정상이라 표출된다면 낭패가 된다 ,
,
,
,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시동키 ON 상태의 데이터 들 ,,,
레일압력 / 조절밸브 듀티값 / 인젝터 구동전압
mdp 학습횟수 , 브레이크스위치 , 포지션센서 위치
스웰벨브 위치 및 고장감지 횟수 ,,, 등등 많다 ,
온도센서 / 압력센서 / 포지션센서 / 스위치 작동 /
고장감지 / 고장코드
* 참조 *
ECU 고장시 진단 포인트
간헐적 시동꺼짐 , ECU초기화 후 정상 ,
고장코드 없거나 있다면 P 코드 2번째 숫자 6 일 경우
부연하면 -
제어시스템임으로 제어 당하는 부품이 문제거나
제어하는 ECU 가 문제이거나 를 잘 살펴본다면
효율적인 진단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
제어관련된 코드는 대부분 - 높다 , 과하다 , 많다 , 넓다
등의 코드가 표출됩니다 ,
만일 낮다 , 적다 , 좁다 등의 코드는
제어쪽 보다는 해당 부품의
성능저하로 보는것이 옳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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