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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3월 5일 월요일

부조 - 보쉬 유로3 싼타페


증상 : 부조


차종 :
보쉬 유로3 싼타페




진단 :
정상 - 고장코드 없음




보쉬의 필수 기본점검 :

부조를  할 정도의 엔진 상태는 아닌듯 한데 ,,,



공전시 -  부조가 한다는게 보입니다 ,



어쿠 !   #1실린더 큰일 난네요 ,,, 뭐가 문제가 있어도 단단히 ,,,


이때는  #1 과 #2  맞교환 이  필수 입니다 ,


따라가면 인젝터라 지목할 건데  역시 #1 실린더 에 무슨 문제가 
단단히 있는 것 같군요 ,,,,


충분히 워밍업후 다시한번 압축압력 시험을 해 봅니다 ,


엔진 상태로 보면  큰 문제는 아닌듯 한데 ,,, 도무지 ,,,


형태를 확인 해 봅니다 ,


 실린더 부 에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



헤드부 - 밸브 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


과연 무엇 때문에 부조를 하는 걸까요 ?

#1 흡기밸브 쪽 에 뭔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
확인을 해 보아야 겠습니다 ,

,
,
,
답은 상상속으로 묻어두고  
고객의 승인만 기다리면서 ,,,


댓글 1개:

  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차량문제 관련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귀 블로그를 보게되어 혹시나 하여 글 올립니다. 06년식 뉴스포티지 차량 오너인데요, 차량 배터리를 점프시킨 이후에 리모컨 락-언락 불능, 실내등(거울등, 운전-조수석, 뒷좌석), 시계 안켜짐, 시동걸 때 마다 트립 리셋되어있음. 등등 이런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업사에서는 문제를 찾으려면 배선을 다 뒤집어 까봐야 한다고, 공임비가 많이 들어갈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혹여, 이런 증상이 있을 때 어떤 부분을 점검해봐야 할까 하여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덧글을 남깁니다. 사소한것이라도 좋으니 의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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