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것 만큼 아는 법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려우며
모르면 두렵고 알면 즐겁다 ,
정상을 알아야 비정상을 알고
정상 과 비정상 사이에서 응용의 묘수를 찾을수 있다 ,
양호 불량 사이엔 사용가능 범위 가 있다 ,
사용가능이 어느쪽으로 치우쳐 있는도 알아야 만
사용가능 수명도 알수 있는 법이기에 ,,,
다음 문제를 풀어보자 !
커먼레일 보쉬 시스템인데 시동은 잘 되나 시동후
이상음이 발생되고 부하률이 높으며
출력 과 가속력에 문제가 있어 보인다 라고 한다면
진단시 고장코드는 없으며
보쉬시스템의 필수 기본 점검의 압축압력 시험
정상의 경우는 편차없이 균일하게 220 rpm 이상 정도 표출 되어야 합니다 ,
#3 실린더 만 그런데로 표출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상기 처럼이면 시동은 불가 될 경우가 대부분 일 겁니다 ,
그러나 그런데로 시동은 잘 되는 편입니다 ,
#3 실린더 만 그런데로 표출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상기 처럼이면 시동은 불가 될 경우가 대부분 일 겁니다 ,
그러나 그런데로 시동은 잘 되는 편입니다 ,
#3 실린더 분사량 줄임의 의미를 알고자 인젝터 위치교환을 해도
마찬가지 임으로
해당 실린더에 무슨 문제라도 있으리라 생각 해 봅니다 ,
배터리 / 기동전동기에 문제가 없으며 시동은 잘 됨으로
크랭크축 베어링 소착 보다는
크랭킹로드의 문제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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