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8년 7월 13일 금요일

메카니즘으로 본 ECU


메카니즘으로 본 ECU

-1-
이모빌라이져 에 문제라면 시동 불능이 된다 ,

이는
인젝터 구동을 중지 시키고
저압모터가 탑재된차량은 저압모터 구동을 정지 시킨다 ,


-2-
계기판 이모빌라이져 램프가 점멸(깜박이) 되면서
시동지연이 된다라고 한다면

이는 이모빌라이져 관련 문제 보다는
ECU 제어 부품에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

인젝터 , 스웰밸브 , EGR밸브 , 조절밸브 ,,,


-3-
스웰밸브 고장감지 횟수가 늘어난다면

이는
인젝터 , 스웰밸브 , EGR밸브 , 조절밸브 ,,, 점검

그리고
ECU 포맷이 요구 됩니다 ,



-4-
고장코드 없이 시동불능이거나 출력부족이라면
연료온도센서를 먼저 확인 합니다 ,


- 5-
서로 연관성이 없는 코드
이해 하기 힘든 코드 출현

그리고
증상 발생 되고

소거후 일정시간 동안 증상이 호전 된다면


ECU 를 점검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