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엔진 간편진단법
보쉬 유로5 R엔진 - 피에죠인젝터 타입
다발생
캠사우드 캠포지션감지 타킷
간편법 :
가) 보쉬시스템 임으로 진단기 - 압축압력
나) 크랭킹시 연료압력 목표레일 압력 = 실제압력
다) 흡입공기량 ( kg / h , mg / st )
고장코드 확인
p0606 = 셀프테스트 이상
목표레일 보다 실제 압력 상회할 때
CMP 탈거 = 시동 = 캠샤우드 교환
- 목표압력 보다 실 압력 낮을때 -
연료계통확인 - 연료휠터 , 고압펌프 , 인젝터
- 압력이 “0” BAR 일때 -
저압계통 점검 - 특히 공기유입
* 캠사우드 캠포인트 문제일 경우 - 특히 여름철 *
압축압력시험 = #1 #3 실린더만 표출됨
연료압력은 목표레일압력
목표레일 압력 500 bar - 실 압력 550 bar
이렇게 표출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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