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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7월 25일 수요일

R 엔진 간편진단법


R 엔진 간편진단법

보쉬 유로5 R엔진 - 피에죠인젝터 타입

다발생
캠사우드 캠포지션감지 타킷

간편법 :
가) 보쉬시스템 임으로 진단기 - 압축압력

나) 크랭킹시 연료압력 목표레일 압력 = 실제압력

다) 흡입공기량 ( kg / h , mg / st )


고장코드 확인

p0606 = 셀프테스트 이상

목표레일 보다 실제 압력 상회할 때

CMP 탈거 = 시동 = 캠샤우드 교환

- 목표압력 보다 실 압력 낮을때 -

연료계통확인 - 연료휠터 , 고압펌프 , 인젝터

- 압력이 “0” BAR 일때 -

저압계통 점검 - 특히 공기유입


* 캠사우드 캠포인트 문제일 경우 - 특히 여름철 *

압축압력시험 = #1 #3 실린더만 표출됨

연료압력은 목표레일압력

목표레일 압력 500 bar - 실 압력 550 bar



이렇게 표출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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