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시스템 의 시동불능 일때 :
1) 압축압력 - 스케너 활용 5회정도에서 평균값 편차
2) 목표레일 압력 과 실제 압력 = 크랭킹시
3) 크랭킹시 흡입공기량 kg /h , mg/st
4 ) 스케너 진단시 - 정상 일땐
연료온도 / 냉각수 온도 확인
차종 = SM ( 싼타페 )
보쉬 유로3
CKP & CMP 타이밍인치 , 엔진상태 = 양호
1 BAR = 100 KPA 임으로
크랭킹시 연료압력은 67.8 BAR 라는 뜻입니다 ,
통상적으로 170BAR 이상 부터 시동이 되겠죠 ,,,
연료압력 70 BAR 정도 이면
DRV 커넥터 탈거 12V 3.4V 확인이 필수 입니다 ,
회로는 = 정상
그렇다면 인젝터 백리크 하여 쭈욱 나오는 놈을 잡아야 합니다 ,
#4 인젝터 쭈욱 나오네요 ,,,
답은 두손을 들고 자수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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