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20년 3월 1일 일요일

시동불량 - 보쉬 유로4 - A엔진


증상 :
시동불량

차종 :
보쉬 유로4 - A엔진


문진 :
주행중 시동꺼짐 후 재시동 불능


진단 : 정상

보쉬 필수 기본점검

압축압력 = 스케너 활용

#2 실린더 만 표출 되는 것은 타이밍 인치 틀어짐으로
볼수 있겠죠 ?


부연 -
보쉬 유로4 =  참조사항 

CKP 불량 = rpm 미검출

CMP 불량시 = #3 실린더 만 rpm 미 검출

상기처럼 조건외 검출 = 타이밍 어것남


- 점검 -
타이밍 인치 - 체인 어것남

- 결론 -
교환후 - 정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