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린더 블록 헤드볼트 재생 공구 소개
실린더 블록이
주물에서 알미늄으로 대체됨으로 인해
특히 HG , K7, K9 에서
가솔린 보다는 LPI 차량에서 실린더 헤드 볼트
뽑힘 현상이 다발생 됨
이유는
가솔린차량 보다는 LPI 차량이 용적당 발열량이 높기도 하고
헤드 가스켓이 종래에는 석면이나 흑연을 사용 했으나
스틸가스켓을 사용함으로
신축성 부족으로
폭발력의 편차 또는 냉각장치의 에러로 인해
엔진 과열 또는 오버히트 실린더 헤드 볼트가 뽑히는
경우가 다발생 됨에 따라
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아래 특수 공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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