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시동불능
차종 :
- A2 -133PS
문진 :
주차후 시동불능
빅데이타 분석 : 다발생
ECU , 인젝터 , EGR , CMP&CKP
- 진단 -
정상 = 고장코드 없음
일단 ECU 용의선상 제외
- 점검 -
크랭킹시 회전수
220 RPM = CKP & CMP 용의선상 제외
연료압력 240 BAR 표출 = 연료 계통 용의선상 제외
- 그렇다면 시뮬레이터 - 작동시험
IMV 탈거후 최고압력 공급 =
크랭킹 - 부웅하면서 노크음 발생
또는 트로틀플랩 - 인테이크 호스 탈거후 시동액분무
으로 점검 가능
- 결론 -
인젝터내 컨트롤밸브 고착 - 다발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