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진단의 페러다임 - 연료편
연료의 시스템은
연료탱크 (연료량 )- 연료펌프 (연료조절) - ECU -
인젝터 - ( 시동 , 매연 , 출력 ) 로 구성
증상 : 시동꺼짐
차종 :
커먼레일 ALL
목표레일 압력 과 실제압력 비교시
목표레일 압력은 ECU ROM 맵값이며
실값은 현재 표출 되는 값 을 말한다 ,
스케너 데이터 값 비교에서 -
가) 목표레일압력이 실값보다 높아 시동꺼짐이라면
연료펌프 , 인젝터 백리크 과다 등 기계적인 부품이며
나) 목표레일값 보다 실 압력이높아 시동꺼짐이라면
ECU 제어 에 문제로 볼수 있음
가) 와 나) 잘 비교분석하여
기계부품 쪽인지 아님 ECU 제어 측인지 참고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