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의 팁 중에서
데이터의 확보 = 빅데이타는 모든 진단에서 상위에 있다 ,
비교 - 예축 - 추론 - 판단 = 기 - 승 - 전 - 결
의 방향 과 순서 는 중요하다 ,
시동불능 이며 보쉬 유로5 R 엔진 이다 ,
고장코드 = P0606 , P062D 가 표출된다 ,
코드 분석을 해 보면
보쉬 유로5 R엔진에서 P0606 =
셀프-테스트 를 한다라는 뜻으로 ECU 가 센서 들의
이상유무를 판단 해 본다라는 것이다 ,
P062D = 인젝터 뱅크1 이라는 말인데 여기서 혼돈을
하면 절대 안됩니다 ,
스케너상 뱅크 1 이든 뱅크2 든 이건 무시 하여야 합니다 ,
스케너 의 응답성 = 속도 때문에 그렇습니다 ,
진단 방법은
시동불능 임 으로
인젝터 커넥터를 하나씩 탈거 하면서 시동을 하여 시동이 가능한
인젝터를 교환하시면 됩니다 ,
대부분 #3 인젝터 문제가 다발생입니다 ,
#3 인젝터 = P062E입니다 ,
그러므로 P062D , P062E 는 무시 해야만
답을 구 할수 있을 것입니다 ,
만일
하나씩 탈거하여도 시동이 된다면 배선 확인후
ECU 내부 까지 점검이 필요 하겠지만
확률상 낮은 경우의 수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