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시스템 의 시동불능 정리
1 - 크랭킹 시 엔진 회전수
2- 크랭킹시 연료압력 목표 , 실 압력
3- 크랭킹시 흡입공기량 , 압력
문진 :
크랭킹시 220rpm 표출 , 연료압력 목표 250 , 실압력 270
공기흡입압력 정상
- 분석 -
회전수 로 보면 ckp & cmp , 엔진압축압력 = 정상
압력이 목표보다 높다라는 건
인젝터가 분사를 못한다라는 것
만일
어떤 이유에서 ECU가 강제 중지를 했다면
목표보다는 상회하지 못할 것
그렇다면 여기서
IMV 커넥터를 탈거하여 연료압력이 급상승하여
2000bar 가까이 상승 하는 지를 보고
상승 하지 못하면 고압펌프 및 그 외 연료계통
쇠 가루등을 확인이 필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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