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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8월 10일 일요일

커먼레일 - 매연관련 - 유로3 (1 세대)


커먼레일 - 매연관련 - 유로3 (1 세대)
매연의 기본적으로 완전연소를 위한 필요충분조건에 부합되는
경우에 해당 한다 ,
흑연 :
연소실에서 보면 공기량 부족으로 기인된 현상이며
공기량 센서 측면에서는 정상적으로 흡입되었음을
ECU 에게 보고 되었고 ECU = 인젝터를 통해서 정상적인
분사개시가 되었음을 말하고 있다 - 대부분의 경우

백연 :
대부분의 경우는 엔진오일 연소 됨으로 정의 할수 있다 ,
백연이 발생 된다고 하면 -
엔진오일 첵크가 필수임
오일량이 증가 할 경우 - 연료유입으로 보고 점검
고압펌프 , 인젝터 - 보쉬차량의 경우
오일량 부족일 경우 -
터보챠져 , 브로바이가스 ,,, 점검
* 백연이 배출되면서 부조를 할 경우는 엔진내부를 점검 *
혼합연 경우 :
혼합비 문제임으로 ECU 업그레이드 , 초기화 , 부품리셋 , 인젝터코딩
등으로 접근을 하면 효과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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