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4년 8월 14일 목요일

급가속후 감속시 부조 후 정상

증상 :
가) 급가속후 감속시 부조 후  정상
나) 고부하 등반시 출력 저하
다) 주행중 50 km / h 부근에서 급격히 출력저하

차종 : 투싼 - 유로3 커먼레일 오토미션

진단 : 정상

점검 :
압축압력 : 평균값 260 rpm 정도 양호
공전시 비교 : 공전 rpm 양호
인젝터 보정 : “ 0 ” 을 중심으로 포진 - 양호

공전시 흡입공기량 = 450 mg/ st - 양호

스톨시 900 mg/st 미세 부족 - 회전수 는 2400rpm 까지
서서히 상승 - 정상 차량 에 비교 하면 ,,,

연료계통 점검
인젝터 단품검사 - 양호 , 레일압력 - 양호
연료계통 전반적인 점검 - 모두 양호

데이터 :
엔진부하 28 % - 공전시 정상 차량은 20^23 %

- 정리 -
부하가 높고 스톨시 서서히 상승하며 흡입공기량이 약간부족함
엔진오일 과 배기계통 점검 - 양호
엔진내부 와 오토미션 솔레노이드 점검
오토미션 솔레노이드 엑츄에이터 검사 - 양호

엔진내부 밸브커버 탈거후 켐사우드 확인
캠사우의 캠양정 마모 - 육안검사












정비 :
캠사우드 교환 후 - 정상
부하률 22% 스톨시 흡입공기량 1000 mg/st ,
회전수 신속히 2500 rpm 상승




주행시험 - 정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