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빼기
피에죠 인젝터 타입
유로 5 R엔진 및 수입차량 피에죠인젝터 탑제차량
피에죠 인젝터 탑제차량의 연료흐름은
저압모터 - 연료휠터 - 고압펌프 - 레일 - 인젝터 - 조절밸브
피에죠 인젝터 = 백리크 라인에 항상 잔압이 4 bar 정도 유지
되어야 함 ,
저압모터의 작동의 경우 :
종래의 유로3 차량은 시동 ON시 약 2초 가량 작동하나
피에죠 타입의 R엔진의 겨우 시동키 ON 상태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크랭킹시 크랭크 각 속도신호가 표출되어야만
작동을 시작한다 ,
그러므로 연료휠터 및 피에죠 인젝터 수리및 교환시 에어빼기를
반드시 시행을 해야 합니다 ,
공기빼기를 하지 않을 경우 :
시동 이 어려울수 있으며 - 계속해서 크랭킹을 할 경우
고압펌프의 심각한 상처를 유발할 수가 있습니다 ,
공기빼기 방법 :
가) 스케너 공기빼기를 시행해야 하며
최소한 5회 이상 - 시동키 ON 상태에서 시행을 한후 크랭킹을
하여 시동 하시길 바랍니다 ,
나) 연료펌프 릴레이에 직접 전기를 직접 인가하여 - 시동키 ON 상태
3초 가량
충분한 공기빼기를 한후 시동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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