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차에서 인젝터 진단법 - 팁(tip)
가) 인젝터 백리크 시험에서 누설시험을 실시하여 양호로 판정
나) 보정값 시험에서 “ 0 ” 을 중심점으로 포진 되어 있을 것
이때 “ D " 레인지 또는 1000 rpm에서 실시 함으로서
좀더 정밀하게 진단할수 있으리라 생각해 봅니다
* 참고로 1200 rpm 이상 부터는 개별보정을 하지않음으로
보정값은 볼수 없으며 인젝터 분사시간으로 보아야 합니다 *
1) 공전시 부조가 없을 것 (800rpm)
2) 1500 rpm에서 10초 정도 시험시 - 부조 없을 것
3) 2500 rpm에서 10초 정도 시험시 - 부조 없을 것
4) 3500 rpm에서 10초 정도 시험시 - 부조 없을 것
동적 백리크 시험도 여러 가지 영역에서 시행해 봅으로서
특정영역에서 실린더별 인젝터 문제까지도 판단할수 있으리라
생각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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