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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9월 16일 화요일

전문정비인 으로 자세

전문정비인 으로 자세  
 

명실상부하게 0군 - 정비공 - 정비사 -전문정비인으로 발전을 거듭하며
전문가로서 자릴메김 하였다 , 
 

이제는 한층 발전된 전문인으로서 소양과 자질을 고루 갖추어
품격높은 진단과 점검 을 함으로서 최고의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해야 한다 , 
 

전문이가 된다는 건 그만큼 노력과 소양을 구비 하고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마인드로 고객을 대할 때
고객들은 만족 과 감동을 안고 최고의 대우를 할것이다 , 
 

힘들어서 기피하는 현실에서 대우받는 직장으로 각광받는
날이 다가 왔음으로 그에 걸맞은 진단 과 점검법으로
다가 가야 할 것이다 , 
 

가령 증상 발생시 근본원인 분석 - 연계되는 부품들
언바란스 , 분사보정 , 센서값의 변화 와 한계값
우선순위 ,,,, 
 

예문1)
오일교환 으로 입고된 차량에 센서값의 변화의 범위 확인
페일시점에 가까우면 반드시 고객에게 고지를 하거나 엔진오일 교환
보다 우선 되어야 할 센서 및 부품을 이야기 해야 한다 , 
 
 

오일 교환만 한후 출고시 페일이 걸려 가속불량이 되었다면
고객은 무슨 생각을 할까 ?

어떤 점검 / 정비를 하든 반드시 센서값 및 부품의 성능상태를
확인 할 필요가 있다

센서값 확인은 데이터 로 부품의 성능 확인은 엑츄에이터 및 시뮬레이션으로 시험하여  
고객에게 알려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 
 
 
고객은 말한다 ,
하나를 수리하면 꼭 다른 하나가 고장이 난다 ,
앞으론 절대 그 업소에 가지 않겠다 ,,, 
 

하면서 로테이션으로 다른 업소로 눈길을 돌리지는 않는지 ,,,



어떤 부품을 교환하든 반드시 바란스를 맞추는 코딩 / 리셋 / 초기화
를 해 줌으로써 전문인으로 기술향상된 모습을 보여
신뢰를 쌓고 미래의 각광받은 전문직이 될수 있도록 좀더
힘써야 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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