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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2월 5일 금요일

초기화 방법에서 완료 :

초기화 방법에서 완료 :
부품리셋 , 인젝터코딩(입력) , ECU업그레이드 , ECU초기화
이 모든 부분은 ECU를 중심으로 최적을 제어 시스템 구현에
목적을 둔다 ,
부연 :
안정화를 위한 노력의 한계 = 보정의 한계치 벗어남 - 제어불능상태
를 림폼 = 페일상태의 모드로 돌입하고 첵크램프로 고장을 알린다 ,
그러면 진단을 하고 원인 과 결과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부품 및 제어
계통으로 확진이 한다 ,,,
코드별 분석 P , C , B , U 코드 분석하고 관련계통으로 추적하여
찾아낸다 ,,
설명 :
부품 및 센서의 노후 , 피로누적 , 과부하 ,저항치의 변화로 인한
ECU 제어 학습보정 한계치 초과로 인한 림폼포드 - 페일은
부품의 수리 및 교환후 반드시 리셋 , 초기화를 하여 안정적인
제어를 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 ,
또한 인젝터 정밀한 제어를 위해 인젝터 코딩을 해야 하며
좀더 효율적인 제어를 위해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ECU 업그레이드를 함을 원칙으로 한다 ,
초기화 방법에서 성공 (완료) 까지 ,,,
초기화 , 리셋 , 코딩 , 업그레이드 를 시행 함에 있어
반드시 시행후 시동키 OFF 후 12초 이상 대기후 시동키ON
하여 완전한 성공을 유도해야 한다 ,
이는 스케너 화면창에 표시하는 데로 시행해야 함을 의미한다,
시동키 ON 상태에서 진단를 이용 리셋 , 초기화 - 시행
시동키 OFF 상태 12초 이상 대기 - 초기화 완료
아이들 상태 12초 이상 - 대기 = 학습시행
시동키 OFF 상태 12초 이상 대기 = 학습 완료
주행시험 - 완전학습을 위함 - 반복 - 완료 -실학습 카운트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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