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부족
차종 :
유로4 - 보쉬 D 엔진
진단 :
상기에 표시 되는 여러가지 고장의 메인은 CPF 촉매가 막혔다라고 말하고 있다 .
효율저하를 넘어서 영구재상 이상 이라는 강력한 메세지로 경고를 하네요 ,
변비는 엔진을 힘들게 하네요 - 기본 정상 부하률 공전시 20 % 대
좀더 자세히 데이타를 들여다 봅니다 ,
흡입공기량이 현격히 떨어짐은 트로틀 플랩을 닫고 농후하게 하여 퇴적량을 태워 보고자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이쯤되면 EGR계통 과 CPF 계통에 상당한 데미지가 있을 것입니다 ,,,
CPF 차량에서 머플러가 이렇게 카본이 많이 보인다면 심각한 문제로 볼수 있읍니다 ,
CPF 재생 기능을 살며시 봅니다 ,,,
출생의 비밀이 고스란히 담겨 있네요 ,,,
에어컨 , 라이트 ,,, 최대한의 전부하를 주고 CPF 강제 재생을 해 봅니다
전단온도가 127 에서 변하지 않네요
전단온도센서 , EGR 계통 교환 & 크리닝 후
강제재생을 완료 합니다 ,
트로틀플랩 4.7 , 흡입공기량 462 mg /st , 엔진부하 18% , 전단온도 작동 등으로 볼때 정상적으로
실행된다고 볼수 있다 ,
IQA 인젝터 코딩을 다시 합니다 ,,,
부품리셋을 합니다 ,,
힘들어하는 차량이 즐거운 콧노래를 부르며 달려 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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