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5년 8월 17일 월요일

다발생 사례 정리 - A2 엔진 133마력

다발생 사례 정리 - B
A2 엔진 133마력
가)고압펌프 리데나 연료누설 되어 엔진으로 유입 엔진오일 늘어
디젤링 발생 엔진 및 인젝터 에 깊은 상처를 준다 ,
나) 연료량 , 질 적인 문제로 인한 오염물질 인젝터 유입으로
인젝터 분사 및 백리크 과다 로 인한 증상
고압펌프 의 구조 :

133마력 고압펌프
33100 - 4A700 라벨이 보이네요 ,,,​


유로5 133마력 고압펌프
리데나 2개로 구성되어 탑재되어 있음 ,​





​리데나 저기 홀을 중심으로 좌 우로 2개로 구성되어 있다 ,
만일 고압펌프픅 리데나로 연료가 누설 된다면
저기 보이는 홀로 흘러나와야 하는데 엔진오일로 유입된다는건
 안전홀이 막히고 그 압력에 의해 점차적으로 엔진오일측 리데나에 데미지를 주어
종국에는 고압펌프의 연료가 엔진으로 유입되는 현상이다 ,
만인 안전홀이 막히지 않았다면 절대 넘어갈수 없는 구조로 되어 있음 ,,,,



주의점 :
상기차량은 마지막 크라이막스는 연료라인에 공기빼기라 할수 있다 ,
공기빼기 의 요령 및 테크닉 트래이닝으로 완전히 익힐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