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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0월 18일 일요일

시동걸림후 꺼짐 - 보쉬 유로3 A엔진

증상 : 시동걸림후 꺼짐
차종 : 보쉬 유로3 A엔진
크랭킹은 순간 가능하나 꺼짐
연료 , 배터리 상태 확인
진단 : 고장코드 없음 = 정상 표출
점검 : 플랜
시동액 분무 - 시동유지 상태 확인
데이터에서 싱크로상태 확인
압축압력 확인
크랭킹시 연료압력 확인
점검 :
시동꺼짐후 재시동시 키ON 상태에서 크랭킹시 시동
제어관련 - ECU가 인식 못하는 고장
시동꺼짐후 재시동시 키 완전 OFF 후 - 재시동 -꺼짐
타이밍 인치 확인
상기차량은 꺼짐후 시동키 완전 off 하여야 재시동가능하는 걸로 보아
타이밍 인치 틀어짐으로 결론을 내고 정밀점검을 할 것임
- 결론 -

스케너 압축압력시험시
#1실린더 하나만 표출되면 타이밍인치 점검 요망

압력이 이렇게 상승하는 걸로 보아 인젝터 분사 정지를 말하고 있다 ,
회전 rpm 표출은 시동액 분사로 강제 했기 때문입니다 ,​
타이밍 체인 틀어짐
정인치 조정후 - 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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