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1월 3일 화요일

연료시스템 알아보기 -유로 5 R엔진

연료시스템 알아보기
유로 5 R엔진 - 피에죠 인젝터
연료흐름은 연료탱크 - 연료모터 - 휠터 - 고압펌프
레일 - 인젝터 의 사이클에서
TIP :
엔진 정지 상태에서 저압모터만을 강제하면 저압으로고압펌프를
통과하여 레일로 토출 되는 고압펌프는 유로3 D 고압펌프 와
유로5 R엔진 고압펌프 2종류입니다 ,
TIP2 :
R 엔진 의 고압펌프의 특징은 저압라인 = 저압모터 , 연료휠터 ,,
저압라인에 공기가 있으면 절대 고압펌프는 레일로 연료를 송출하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다 ,
TIP3
고압펌프에서 레일로 연료가 송출되지만 연료압력 형성에 문제가 된다면 = 인젝터 , 고압펌프 ,,,
심각한 데미지로 연료탱크내 까지 모두 확인이 필요하다 ,

연료압력 63bar 라 함은 저압쪽 공기빼기가 아닌 인젝터
고압펌프 , 저압펌프 , 연료라인 등등 모두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

저압모터 부분의 이물질 (쇠가루 포함 )
조절밸브에 이물질 = 쇠가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